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입력 2017.01.12 18:42

오리온-쿠팡 '과자 설 기획전' 운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온 = 김수아 기자]  오리온과 쿠팡이 설을 맞이해 기획전을 연다.

오리온은 설 연휴를 앞두고 제과업계 단독으로 이커머스 기업 쿠팡에서 ‘오리온 과자 설 기획전’을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설 연휴기간 동안 평소 고마운 지인들과 부담 없이 따뜻한 정(情)을 나눌 수 있도록 5만 원 이하 가격대로 선물세트를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최근 이커머스를 통해 가성비 높은 선물세트를 찾는 소비자가 증가함에 따라 오리온 역시 실속형 과자선물세트를 마련하게 됐다.

제과업계 단독 ‘쿠팡 설 기획전’ 오픈(출처=오리온)

초코파이, 초코파이 바나나, 후레쉬베리 각 12개입 제품을 한번에 만날 수 있는 ‘오리온 정 파이 과자선물세트’와 겉포장에 귀여운 고래밥 캐릭터 ‘라두’를 활용한 종합선물세트 등 1만~3만 원대의 다양한 오리온 제품을 판매한다. 1만9,800원 이상 구매시 빠르고 편리한 ‘로켓배송’ 이용도 가능하다. 오리온은 지난 연말에도 송년회, 파티 등을 위해 과자를 대량 구매하는 소비자를 타깃으로 쿠팡에서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열어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최근 김영란법 등의 여파로 5만 원 이하 선물이 인기를 끌고 있다는 것에 착안해 부담 없이 주고 받을 수 있는 과자선물세트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높은 가성비는 물론 따뜻한 정(情)까지 담은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