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입력 2018.04.26 14:03

한독, 건강기능식품 '원스톱 전화주문' 특별 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온 = 고준희 기자] 한독(회장 김영진)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리하게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할 수 있는 ‘원스톱 전화주문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컬처렐 유산균, 네이처셋, 테라큐민 등 한독의 인기 건강 제품을 엄선해 소비자들에게 최대 70% 할인된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한독의 공식 ‘원스톱 전화주문 서비스’를 통해 전화 한 통으로 제품 정보 문의는 물론 구매까지 가능하다.

먼저 세계 유산균 시장 점유율 2년 연속 1위인 컬처렐 유산균 성인용, 어린이용 제품을 각각 실속가로 구매할 수 있다. 

컬처렐은 세계최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유해균 억제, 장벽 기능 강화, 배변시간 감소, 장내환경 개선 등 장 건강 효능이 연구된 락토바실러스GG 단일균주 프로바이오틱스이다. 

한독의 건강기능식 브랜드인 네이처셋 대표 제품 3종 역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국내산 6년근 홍삼에 오메가-3를 더해 면역력 증진과 혈행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홍오메가-3’(3개월 분)와 홍삼과 독일산 비타민B군, 미네랄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피로개선엔 홍삼Q’(2개월 분)를 특별 행사가로 판매한다. 또, 비타민 11종, 미네랄 3종, 오메가-3(EPA/DHA함유유지)를 하나의 캡슐로 모두 섭취할 수 있는 ‘트리플케어’(3개월 분)도 구매 가능하다.

한편, 원스톱 전화주문을 이용해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울금 테라큐민’ 제품 선착순 한정판매도 실시한다. 

‘테라큐민’은 美 타임지가 선정한 슈퍼푸드인 울금 속 커큐민을 추출, 체내흡수율을 28배 개선한 것으로, 울금의 강한 맛과 향을 제거하여 바로 먹거나 원하는 음식에 넣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기존 제품 대비 커큐민 함량을 66% 더 높인 ‘울금테라큐민50 90g 보틀’과 동일한 제품을 보다 간편하게 휴대, 섭취할 수 있도록 출시된 ‘울금테라큐민50 1g 스틱 30포’를 특가로 구입할 수 있다. 수량은 각 20세트 한정.

한독 관계자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주위에 소중한 분들에게 전화 한 통으로 간편하게 건강을 선물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의 원스톱 전화주문 특별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올해 초 오픈한 원스톱 전화주문 서비스를 통해 지속적인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온라인 구매가 익숙하지 않은 고객들이 앞으로도 편리한 구매와 상담을 위해 서비스를 지속 운영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