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일자리 취업
로엠-독취사, 면접 컨설팅 프로그램 진행

[뉴스온 = 박지현 기자] 로엠이 다가오는 면접 시즌을 맞아,  2018년 상반기 취업성공을 기원하며 취업 준비생들의 면접 컨설팅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면접 컨설팅 프로그램은 No.1 취업정보 커뮤니티 ‘독취사’와 함께 제휴해 진행되는 이벤트로 이랜드 채용 면접 컨설팅 초대 30명, 로엠 면접 정장 풀세트 10명 등 취준생들에게 직접적인 도움이 될만한 상품들이 함께 준비 됐다.

취업 컨설팅 프로그램은 이랜드 채용팀이 직접 알려주는 신뢰도 100%의 면접 노하우와 로엠이 제안하는 면접룩 스타일링 꿀팁, 그리고 제이메이크업에서 소개하는 면접 메이크업과 자유 Q&A 의 순서로 진행 된다.

특히 면접날 어떻게 하고 가야 될지 고민이 많은 취준생들이 많아 면접룩 스타일링과 메이크업 컨설팅 시간은 매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프로그램 중 하나이다.

로엠 관계자는 “로엠은 재작년부터 꾸준히 진행해온 면접 컨설팅의 피드백을 통해 한 단계씩 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 해왔다” 라며 “취업을 준비하며 면접을 앞두고 있는 취준생들에게 직접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이랜드월드 로엠이 마련한 취업 컨설팅은 오는 27일 성신여대에서 오후 3시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누구나 와서 참여가 가능하다.

박지현 기자  newson1222@gmail.com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지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