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연예
  • 입력 2018.02.01 17:56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 김연아·박보검 오프닝 세레모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온 = 박지현 기자] 코카-콜라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을 8일 앞둔 1일 오전, 서울 홍대에 ‘도심 속 평창동계올림픽 체험공간’인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의 오픈을 기념해 ‘겨울여왕’ 김연아와 ‘보검매직’박보검이 함께하는 오프닝 세레모니를 개최했다.

1928 암스테르담 올림픽부터 90여년간 가장 오래된 올림픽 파트너사이자,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월드와이드 파트너사인 코카-콜라는 홍대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대한민국에서 처음 개최되는 동계올림픽인 2018 평창동계올림픽을 짜릿하게 체험하고,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금빛 선전을 응원하자는 취지에서 이날 행사를 마련했다.

서울 도심의 대표 랜드마크인 홍대 정문 맞은편에 위치한 높이 약 20미터의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에서 진행된 이날 오프닝 세레모니에는 코카-콜라의 2018 평창동계올림픽 캠페인 모델로 활약 중인 김연아∙박보검이 참석했으며, 얼마 남지 않은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와 국가대표팀을 향한 짜릿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날 행사는 김연아와 박보검이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의 콘셉트를 살려 특별히 제작된 자판기 모형에 코인을 넣으며, 홍대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의 공식 오픈을 알리는 짜릿한 ‘코인 오프닝 세레모니’로 시작했다.

코인을 넣은 뒤 자판기에서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응원메시지와 두 사람의 코카-콜라 광고 촬영 사진이 담긴 특별한 코카-콜라가 나오며 현장의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코카-콜라의 2018 평창동계올림픽 캠페인 모델로 호흡을 맞춰온 김연아와 박보검은 2018 평창동계올림픽 대표팀을 향해 ‘멋지게 즐기자’, ‘무한응원할께’ 라는 응원메시지가 담긴 코카-콜라로 대표팀의 선전을 응원하는 짜릿한 ‘코-크 키스’를 연출하는가 하면, 광고 촬영 사진 속 포즈를 즉석에서 재연하는 등 환상적인 케미를 통해 ‘올림픽 커플’ 다운 면모를 보였다.

뿐만 아니라, 그리스에서 성화 불꽃을 국내에 가져온 김연아와 코카-콜라 성화봉송주자로 나섰던 박보검은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을 들고 짜릿한 ‘성화키스’를 선보이며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 개최를 염원했다.

이어진 미니토크 시간에 김연아는 “오늘 ‘보검매직’과 함께해서 더욱 뜻 깊은 시간이었으며, 도심 한가운데 이렇게 큰 규모의 코카-콜라 자판기가 등장해서 놀랐다”며 “도심에서도 국내에서 처음 개최되는 동계올림픽인 평창동계올림픽을 경험할 수 있고, 대한민국 선수단을 응원할 수 있는 공간이 생겨서 의미 있는 것 같다“고 방문 소감을 전했다.

박보검 또한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는 짜릿한 경험을 즐기는 제 또래 친구들에게 정말 추천하고 싶은 공간”이라며 “코카-콜라 광고 촬영을 같이 하면서 친해진 ‘연느님’과 함께해서 더욱즐거웠다.

앞으로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가 평창동계올림픽 기간 서울에서 평창의 겨울과 동계올림픽의 열기를 온 몸으로 느낄 수 있는 도심 속 짜릿한 핫플레이스가 될 것 같다”고 말했다.

미니토크가 끝난 뒤에는 국가대표팀 응원 및 올림픽 성공을 기원하는 기념 촬영이 진행됐다. 박보검은 코카-콜라 아이스하키 채를 들고 짜릿한 슛 포즈를 선보였으며, 김연아와 박보검이 함께‘2018 평창, 짜릿한 도전을 응원합니다!’라는 메시지가 적힌 응원 배너를 선보이는 것을 끝으로 이날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 오프닝 세레모니의 공식 행사가 마무리 됐다.

홍대에 선보이는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는 크게 5개 층으로 구성되며, 지하1층의 <REFRESH TOGETHER : 올림픽 헤리티지존>에서는 코카-콜라의 역대 올림픽 스페셜 패키지들을 감각적인 LED 터널 영상과 실물로 확인할 수 있다. 

​​1층 <FEEL TOGETHER : 평창존>에서는 동계올림픽이 열리는 설원의 평창 느낌을 재현했으며, 2층의 <PLAY TOGETHER : 윈터스포츠존>에서는 도심에서 즐기기 어려웠던 다양한 윈터스포츠를 체험할 수 있고, 윈터 스포츠 체험 후에는 3층 < TASTE TOGETHER : 퍼펙트서브 존>에서 짜릿하고 상쾌한 코카-콜라를 마시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4층 <SHARE TOGETHER : 나만의 코카-콜라 존>에서는 세상의 단 하나뿐인 나만의 코카-콜라 보틀을 만들 수 있는 등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는 도심에서도 동계올림픽이 개최되는 평창의 겨울을 만끽할 수 있는 것은물론, 아이스하키 및 봅슬레이 등 다양한 윈터스포츠를 체험하며 특별하고 짜릿한 경험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홍대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는 2월 2일부터 소비자들에게 공개되며, 설날 당일을 제외하고 2018 평창동계올림픽 폐막 다음날인 2월 26일까지 상시 운영된다. 관람 시간은 낮 1시부터 저녁 9시까지이며,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인 ‘CokePLAY(코-크 플레이)’를 통해 입장권을 발급 받거나 현장인증을 통해 관람이 가능하다.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는 서울 홍대 외에도, 오는 2월 8일부터 올림픽 빙상경기가 열리는 강릉 올림픽파크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코카-콜라는 1928년 암스테르담 올림픽부터 90여년간 올림픽 파트너로 함께해 온 올림픽 후원사로, 2018 평창 동계올림픽에서도 월드 와이드 파트너로 활동하며 스포츠를 통한 짜릿한 도전과 행복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올림픽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성화봉송 프리젠팅 파트너사로 ‘평화’와 ‘스포츠 정신’의 상징인 올림픽 성화봉송 프로그램에 참여함은 물론, 동계 스포츠 종목의 실루엣을 담은 평창동계올림픽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하고 올림픽 경기 티켓을 증정하는 대규모 소비자 이벤트 등을 진행했다. 대회 기간에도 서울을 비롯해 강릉 및 평창 올림픽 현장에서 다양한 체험관과 이벤트를 마련해 소비자들과 짜릿한경험을 나눌 예정이다.

>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