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푸마, '퓨처' 출시…그리즈만·김진수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온 = 이용석 기자] 푸마가 독자적인 기술로 어떤 형태의 발이든 가장 완벽한 착화감을 제공하고,개성 있는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퓨처(FUTURE)’를 출시한다.

푸마는 세계적인 축구선수 앙투안 그리즈만(Antoine Griezmann /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국내 축구대표팀 김진수 선수와 함께 ‘퓨처(FUTURE)’를 야심차게 선보였다. 해당 선수들은 캠페인 화보에서 직접 제품을 착용하고 본인의 슈팅스타일과 러닝을 보여주는 등 개인의 역량을 뽐냈다. ‘퓨처(FUTURE)’는 그들에게 완벽한 착화감과 터치감, 최상의 민첩성을 제공하는 가장 혁신적인 축구화이다. 기능성, 활동성, 실용성 등 퍼포먼스적인 측면을 만족시킬 뿐 아니라, 스타일까지 더해 라이프스타일에도 적용 가능하다.

퓨처(FUTURE)는 독보적인 넷핏(NETFIT) 기술을 통해 모든 사람의 발에 완벽히 맞는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발의 모양 혹은 개인의 포지션에 따라 원하는 방식으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 개성 넘치는 자신만의 축구화를 완성시킬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어퍼와 에보니트 삭(evoKNIT sock)을 일체형으로 결합시켜 전체적인 핏과 착용감, 발목의 안정정인 지지력을 한층 높였다. 초경량의 페벳스 소재로 만들어진 래피드어질리티(RapidAgility) 아웃솔은 최소한의 무게감과 극대화된 유연함을 동시에 제공해, 플레이 시 빠른 페이스 전환에 탁월하게 대응하도록 도와준다.

한편, 푸마는 신제품 론칭을 기념하여 2월1일부터 4월30일까지 ‘FUTURE 18.1’ 또는 ‘FUTURE 18.2’ 제품 구매자에 한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제품과 함께 동봉된 쿠폰의 고유 넘버링을 푸마 웹사이트(www.pumafuture.kr)에 등록하면 참여 완료되는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총 8명에게 BVB(보루시아 도르트문트)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투어 기회를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과 푸마 퓨처(FUTURE) X 앙투안 그리즈만(Antoine Griezmann) / 김진수가 함께한 캠페인 화보는 푸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kr.pum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새롭게 출시된 축구화 ‘퓨처(FUTURE)’는 온라인 스토어 및 일부 푸마 매장, CAPO, 싸카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