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신학기 필수 모음전' 진행

[뉴스온 = 박지현 기자] 유한킴벌리 크리넥스가 개학 시즌을 맞아 신학기 필수품 모음전을 준비했다. 

크리넥스는 이번 행사에서 물티슈, 미용티슈, 마이비데, 마스크, 핸드워시 등 새학기에 꼭 필요한 개인위생용품을 모아 선보이며,새학기 준비물은 카카오 프렌즈와 콜라보를 통해 많은 인기를 끌고있는 히트 상품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이번 모음전은 쿠팡을 비롯해 옥션, G9 등의 온라인 채널과 롯데마트, 이마트, 롯데슈퍼 등의 오프라인 채널에서도 동시에 진행이 되며, 제품별로 20%~50%까지 할인행사도 함께한다. 

오프라인과 오픈마켓에서는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새학기에 필요한 준비물을 경품으로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경품으로는 전국 초등학생의 사랑을 받고있는 도티 캐릭터 준비물 가방이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행사 기간은 매장과 채널별로 상이하나 길게는 3월 말까지 진행한다.

유한킴벌리 담당자는 “새학기 시즌의 경우 휴대용 물티슈와 미용티슈, 마이비데 등 개인 위생용품의 수요가 늘어 판매가 평소보다 크게 증가한다. 유치원이나 학교에서 개인위생을 위해 필요한 필수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카카오 프렌즈 디자인의 크리넥스 생활용품은 2016년 출시 이후 매년 2배 이상 성장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카카오 프렌즈 제품은 물티슈, 여행용 티슈, 미니 각티슈, 마스크 등이 있으며 편의점,드러그스토어, 대형마트, 온라인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

박지현 기자  newson1222@gmail.com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지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