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관광/여행
SK텔레콤-한국관광공사 '겨울 여행 탁! 보물이 팡!' 이벤트

[뉴스온 = 이용석 기자] SK텔레콤(대표 박정호)이 한국관광공사(사장직무대행 강옥희)와 함께 겨울 여행을 떠나는 T맵 고객을 위해 오는 3월18일까지 총 10만 명을 추첨해 선물을 제공하는 '겨울 여행 탁! 보물이 팡!' 이벤트를 실시한다.

SK텔레콤과 한국관광공사는 국내 겨울여행 활성화를 위해 업무제휴를 맺고, 국내 가입자 1위 내비게이션 서비스 T맵을 이용해 여행을 떠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응모에서 당첨까지 한번에 이뤄지는 즉석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

고객이 T맵을 실행해서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230여개의 관광지 중 한 곳을 목적지로 정하면 자동으로 즉석 경품 이벤트에 응모된다. 이후 목적지에 도착하면 즉석에서 베니키아 호텔 숙박권(250명), 문화상품권(5천명) 또는 편의점 상품권(10만명) 등의 당첨 여부를 알 수 있다.

또한 경품에 당첨되지 못해도 별도 이벤트에 참여하면 기아 올 뉴 모닝(1명), 아이패드 프로 10.5(3명), 누구 미니(150명) 등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여러 관광지를 방문하여 방문인증 횟수가 늘어날수록 추가 경품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번 이벤트는 통신사 관계없이 T맵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되고,당첨 여부는 이벤트 기간 후 3월 20일에 문자메시지로 전송될 예정이다.

한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경품당첨의 행운을 얻을 수 있는 230개의 국내 대표관광지는 T맵 내의 이벤트 페이지와 한국관광공사 ‘겨울 국내여행 홈페이지’(winter.visitkorea.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SK텔레콤 이해열 카라이프(Car Life)사업 유닛장은 “T맵을 이용해 국내 겨울 여행을 떠나는 고객에게 국내의 여행지도 추천하면서 실질적인 경품 혜택까지 드리기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다양한 사업자와의 제휴를 통해 T맵 고객만이 느낄 수 있는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적으로 강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용석 기자  newson1222@gmail.com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용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