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입력 2018.01.25 17:28

카페베네, '설 선물세트' 출시…스틱원두커피·콜드브루 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온 = 박지현 기자] 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 ㈜카페베네가 설 명절을 앞두고 ‘카페베네 설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카페베네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스틱원두 커피로 구성된 ‘마노선물세트 1호’와 콜드브루를 즐길 수 있는 ‘콜드브루세트 특2호’ 2가지 종류로 선보인다.

‘마노선물세트 1호’의 ‘마노’는 이탈리아어로 ‘손’이라는 뜻으로, 전문 바리스타가 손으로 내린 최상의 커피라는 뜻을 담은 카페베네의 스틱원두 브랜드다. 

마노선물세트는 스틱원두 ‘라틴아메리카 마일드’, ‘아프리카 마일드’ 각각 10개들입 4세트와 고급스러운 카페베네 로고가 새겨진 ‘스테인리스 보틀’ 1개로 구성했다. ‘라틴아메리카 마일드’는 다크초콜릿의 단맛과 묵직한 바디감을 느낄 수 있으며, ‘아프리카 마일드’는 은은한 과일향과 고소한 맛, 그리고 풍부한 풍미가 어우러진 맛을 낸다. 가격은 2만 1천원이다.

‘콜드브루세트 특2호’는 콜롬비아와 에디오피아의 고품질 원두를 각각 저온으로 추출한 콜드브루 원액 ‘콜드브루 콜롬비아’ 2세트와 ‘콜드브루 에디오피아’ 1세트, 투명 ‘크리스탈 보틀’ 1개로 구성했다. ‘콜드브루 콜롬비아’는 고소한 견과류의 향과 오렌지와 같은 밝은 산미, 그리고 카라멜향의 짙은 단맛이 특징이며, ‘콜드브루 에디오피아’는 화려한 꽃향기와 잘 익은 과일의 달콤한 향이 조화를 이루며 마시고 난 뒤 기분 좋은 잔향을 오래도록 느낄 수 있다. 가격은 3만 2천원이다.

카페베네 ‘마노선물세트 1호’와 ‘콜드브루세트 특2호’는 전국 카페베네 매장(일부매장 제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설 시즌 한정 기간 동안 판매될 예정이다.

카페베네 마케팅 관계자는 “집에서도 커피전문점 수준의 커피를 즐기고자 하는 ‘홈카페’족 트렌드에 맞춰,이번 카페베네 설 선물세트는 언제 어디서나 카페베네 커피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실속 있게 구성했다”라며, “카페베네 선물세트와 함께 향기로운 설 명절 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