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뉴스온문화
위메프 '밥딜런' 내한공연 S석 할인…27일 정오 개시

[뉴스온 = 고준희 기자] 위메프(대표 박은상)가 ‘2018 밥 딜런 내한공연 Bob Dylan & His Band’ S석 티켓을 오는 27일 정오부터 단독 할인판매한다.

이번 공연은 다음달 27일(금) 오후 8시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밥 딜런이 2016년 노벨문학상을 수상한 이후 처음으로 펼쳐지는 한국 공연이다. 2010년 첫 내한공연을 가진지 8년만이기도 하다.

위메프는 밥 딜런 내한공연의 S석 전석을 단독판매한다. 가격은 11만원이다. VIP석은 16만5000원, R석은 13만2000원이다.

위메프는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 공연 티켓을 판매한다. 티켓오픈일인 27일부터 3일 동안은 VIP석, R석, S석 예매 시 20% 특별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더해 위메프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특별할인도 제공한다. 추가할인 금액은 티켓오픈 당일에 공개된다.

음반 판매량 1억2500만 장에 이르는 밥 딜런은 650여 곡을 발표하며 왕성한 창작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위대한 미국 음악 전통 속에서 새로운 시적 표현을 창조했다’는 평가와 함께 밥 딜런은 뮤지션 최초의 노벨문학상을 받으며 노벨상 수상 역사에 새로운 한 획을 그었다. 이번 공연에는 밥 딜런 뿐만 아니라 그의 전설적인 밴드가 함께한다.

위메프 컬처팀 황근영 팀장은 “밥 딜런은 국내 수많은 팬들이 사랑하는 아티스트”라며 “위메프는 이번 공연을 시작으로 대형 공연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고준희 기자  newson1222@gmail.com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