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입력 2018.06.19 10:06

하이트진로음료 '블랙보리 라이트' 175mL 캔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온 = 고준희 기자] 하이트진로음료(대표 조운호)가 검정보리 차음료 ‘블랙보리’의 가벼운 맛 버전인 ‘블랙보리 라이트’ 175mL 캔 제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블랙보리 라이트’ 캔 제품은 검정보리 특유의 깊은 맛과 향은 유지하되 기존 ‘블랙보리’ 제품보다 맛을 가볍게 조정해 더욱 깔끔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맛이 상쾌하고 깔끔해 우롱차나 녹차처럼 소주, 양주 등 주류와 섞어 마시기에도 좋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여름철 가벼운 맛의 보리차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진한 맛의 ‘블랙보리’ 제품에 이어 가볍게 마실 수 있는 ‘블랙보리 라이트’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국내 최초 검정보리 차음료 ‘블랙보리’는 지난해 12월 첫 선을 보인 이후 현재까지 누적판매량 2,000만병(340mL 환산)을 돌파하는 등 국내 보리차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프리미엄 곡차음료에 대한 소비자 니즈에 맞춰 맛과 품질이 우수한 국내산 신품종 검정보리를 주 원료로 보리의 깊고 진한 맛을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블랙보리 라이트는 연한 맛의 보리차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개발된 제품”이라며 “소비자가 취향에 따라 보리차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블랙보리 브랜드 라인업을 확장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블랙보리 라이트’는 온라인몰과 요식업소, 숙박업소 등 특수 채널을 중심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