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입력 2017.02.28 10:56

랑콤, 도깨비 신부 '김고은' 청정 매력 선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온 = 김수아 기자]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배우 김고은의 청정한 매력이 돋보이는 퀴즈 영상을 지난 27일 공개했다.

영상은 김고은이 사랑에 빠진 자외선 차단제에 대해 직접 퀴즈를 내며 설명하는 내용으로, 마치 그녀가 제시하는 퀴즈에 답을 맞추며 이야기를 나누는 듯한 착각이 들게 한다. 해당 영상에서 그녀는 청정미가 느껴지는 싱그러운 매력을 뽐냈으며, 한 듯 안 한 듯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했음에도 티없이 맑고 투명한 피부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김고은이 반한 자외선 차단제는 랑콤의 신제품인 ‘UV 엑스퍼트 아쿠아 젤(5만7,000원대/30ml)’로 더욱 강력해진 자외선 차단 지수와 수분감이 풍부해진 텍스처가 특징이다. 피부 속 깊숙이 침투해 피부 노화를 유발하는 UVA를 차단하는 PA 지수가 기존 3단계에서 4단계로 확대됐으며, 텍스처에 수분 함량을 높여 촉촉하고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랑콤은 오는 4월 2일까지 김고은의 UV 엑스퍼트 아쿠아 젤 영상을 감상하고 퀴즈의 정답을 맞추는 모든 고객에게 해당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샘플 쿠폰을 제공하고, 참여자 중 50명을 추첨해 UV 엑스퍼트 아쿠아 젤 정품을 증정한다.

김고은의 랑콤 퀴즈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김고은 귀여워’ ‘싱그러운 김고은 너무 예쁘다’ ‘아쿠아 젤 써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