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대구
  • 입력 2017.02.24 10:47

티웨이항공-대구銀, 대구발 국제선 항공권 경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온 = 이용석 기자] 1학기 대학 등록금의 납부 기간이 시작된 가운데, 티웨이항공이 DGB대구은행과 함께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티웨이항공은 다음달 31일까지 DGB대구은행을 통해 등록금을 납부한 대구경북 지역 학생들에게 국제선 1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특히 DGB대구은행의 페이스북에서 진행 중인 SNS 공유 이벤트에 참여하면, 국제선 1만 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에 참가한 학생들 중 1명을 추첨해 대구-괌 노선의 왕복 항공권 2매를 증정한다.

비교적 짧은 운항시간으로 대학생들에게 인기가 높은 대구-후쿠오카, 대구-오사카, 대구-도쿄 노선의 경우도 노선별로 각각 1명씩 추첨해 왕복 항공권 2매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4월 중 발표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DGB대구은행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등을 참고하면 된다.

티웨이항공은 현재 대구에서만 총 10개의 노선(오키나와, 도쿄, 후쿠오카, 타이베이, 상하이, 오사카, 괌, 홍콩, 세부, 제주)을 운항하고 있다. 오는 4월 2일(일) 신규 취항을 앞둔 대구-오키나와 노선의 경우,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서 오는 26일(일)까지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새 학기를 시작하는 대학생 여러분의 첫 걸음을 티웨이항공이 응원할 것"이라며 "올해도 다양한 대구발 국제선 취항을 통해 대구 경북지역민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이라고 밝혔다.

>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