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제6특이점' 업데이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스토리 수집형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페이트/그랜드 오더(Fate/Grand Order)'에서 스토리 콘텐츠 '제6특이점'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제6특이점'은 1273년 십자군 전쟁 이후의 가상 시대를 배경으로 치열한 전투를 벌이는 원탁의 기사와 이집트 세력 간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페이트/그랜드 오더 시나리오의 유명 작가 '나스 키노코'가 집필한 이번 스토리는 일본에서 극장판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하고 있을 정도로 높은 인기와 완성도를 자랑한다.

넷마블 이현숙 사업본부장은 "페이트/그랜드 오더 스토리 콘텐츠 중 걸작이라고 평가 받는 업데이트다"며 "유저들에게도 익숙한 원탁의 기사들은 물론,이집트 출신의 캐릭터가 등장하는 등 세계관이 확대되는 업데이트이기도 하다. 다른 특이점과 비교해 클리어 난이도가 있지만 흥미진진하게 플레이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픽업 소환 캠페인을 8월 7일부터 17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에는 제6특이점의 주요 인물인 '오지만디아스(5성/라이더)', '니토크리스(4성/캐스터)', '랜슬롯(4성)'등이 등장하다.

'페이트/그랜드 오더'는 TYPE-MOON의 인기작 ‘페이트’ 시리즈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RPG다. 이 게임은 방대하고 뛰어난 스토리텔링이 강점으로 메인 스토리와 함께 각 서번트의 개별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이용자는 다수의 개성 넘치는 서번트들을 소환하고, 클래스, 스킬, 커맨드 카드(Command Card) 등을 활용한 전략적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http://fgo.netmarble.com),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fategokr),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FateGO.KR),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FateGO_KR)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