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탐앤탐스 신규 텀블러 6종 출시

탐앤탐스는 신규 MD ‘아이스 글리터 텀블러’ 2종과 ‘캔 텀블러’ 4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탐앤탐스는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팬시한 디자인의 아이스 글리터 텀블러와 시크한 감성의 캔 텀블러를 동시에 출시했다. 상반된 느낌의 텀블러를 선보이며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힌 것.

아이스 글리터 텀블러는 탐앤탐스의 공식 캐릭터 ‘탐스패밀리’가 접목된 제품으로 ‘탐탐이’와 ‘앤’ 2종으로 구성돼 있다. 아이스 글리터라는 이름에서 연상할 수 있듯이 탐탐이 텀블러에는 블루 글리터, 앤 텀블러에는 핑크 글리터가 캐릭터와 함께 어우러져 반짝반짝 시선을 한 눈에 사로잡는다. 500ml의 넉넉한 사이즈로 제작해 활용도가 높으며 재사용이 가능한 빨대도 함께 구성되어 실용적이다.

캔 텀블러는 캔을 모티브로 한 제품으로 블랙, 화이트, 핑크, 로즈골드 4개의 색상으로 선보였다. 군더더기 없는 세련된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질감까지 더해져 시크한 스타일을 완성한다.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사용해 보온·보냉 효과가 탁월하고 이중구조로 내외부의 온도차가 적어 결로 현상을 방지한다. 젖힐 수 있는 플립형의 음용구에 내부로 빨대가 더해져 이동하면서도 마시기 간편하다.

탐앤탐스는 오는 9월 3일(월)까지 신규 텀블러 출시를 기념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탐앤탐스 전국 직영 매장에서 레볼루션 음료 구매 고객에게 텀블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커피 비어 레볼루션 구매 시 캔 텀블러를 20% 할인 판매하며 프루츠 레볼루션 구매 고객에게는 아이스 글리터 텀블러를 17% 할인 판매한다. 또 탐앤탐스 전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신규 텀블러를 구매한 전 고객에게 방수 비치백을 증정한다.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규 텀블러 또는 직영 매장 테이블에 부착된 텀블러 출시 스티커를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 #탐앤탐스 #캔텀블러 #아이스글리터텀블러와 함께 올리면 응모가 완료된다. 총 21명을 추첨해 에버랜드 이용권, 신규 텀블러,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 등을 선물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최근 사회 전반에 플라스틱 사용을 자제하고 환경 보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텀블러 이용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도 커지고 있다”며 “탐앤탐스의 신규 텀블러는 실용성과 휴대성, 스타일까지 모두 갖춘 제품으로 매일 휴대하기에 부족함이 없다”고 전했다.

박지현 기자  newson1222@gmail.com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지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