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입력 2018.08.10 11:42

풀무원 ‘프레시 워터젤리’ 2종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일의 함량을 높이고, 콜라겐과 식이섬유를 듬뿍 넣어 영양을 강화한 건강한 과일 워터젤리가 출시됐다.

풀무원건강생활㈜(대표 여익현)의 신선음료 브랜드 풀무원녹즙이 무더운 여름을 겨냥해 맛과 영양을 한 팩에 가득 담은 곤약워터젤리 ‘프레시 워터젤리 사과&콜라겐’과 ‘프레시 워터젤리 푸룬&화이바’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프레시 워터젤리 사과&콜라겐’은 식이섬유가 풍부한 사과 함량을 높여 더욱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으며, 체내 흡수율이 높은 저분자 피시콜라겐을 1,000mg까지 넣어 한 팩으로도 콜라겐을 풍부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프레시 워터젤리 푸룬&화이바’는 매일 섭취하면 장 건강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푸룬과 배변 활동을 도와주는 식이섬유를 6,000mg까지 담은 제품으로 국내 워터젤리 중 가장 높은 식이섬유 함량을 자랑한다. 특히 해당 제품에 들어간 푸룬은 세계 유기농 푸룬 1위 브랜드 ‘테일러 푸룬’을 사용했다.

또한, 프레시 워터젤리 2종은 풀무원의 무첨가 원칙에 따라 설탕, 합성착향료, 착색료를 일체 넣지 않고 과일 농축액을 사용해 과일의 순수 본연의 맛과 향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치어팩(Cheer Pack, 비닐주머니 모양의 용기에 돌림 마개를 만들어 넣은 형태) 형태의 파우치로 제작돼 휴대가 간편하고 보관도 편리하다.

풀무원녹즙 추정민 PM(Product Manager)은 “엄선된 원료만 사용한 프레시 워터젤리는 맛과 영양은 풍부하고 칼로리는 낮아 일반 디저트용 워터젤리와는 차별화된 건강한 과일 디저트”라며, “평소 챙겨 먹기 힘든 푸룬과 사과를 간편하게 한 팩으로 즐길 수 있어 어린이에게는 영양 디저트로, 어른에겐 건강 디저트로 적합하다”고 말했다.

‘프레시 워터젤리 2종(각 130mL/1,900원)’은 풀무원녹즙 배송판매원인 모닝스텝을 통해 매일 아침 사무실과 가정에서 편리하게 받을 수 있으며, 선물세트(15개입/2만8,500원)로도 구입할 수 있다.

>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