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던킨도너츠 '스폰지밥 파인 크러쉬' 1+1 진행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오는 8월 12일까지 ‘스폰지밥 파인 크러쉬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폰지밥 파인 크러쉬’는 던킨도너츠의 8월 ‘스폰지밥 캠페인’을 통해 출시한 이달의 음료로, 열대과일 파인애플과 얼음을 함께 갈아 만들어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자랑한다. 

파인애플을 활용해 인기 만화영화 ‘네모네모 스폰지밥’ 캐릭터의 상징 색상인 노란 색을 완벽하게 재현했고, 음료 패키지 역시 왕관 모양의 파인애플 잎사귀 등을 연상시키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시선을 끈다.

이번 프로모션은 모바일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스폰지밥 파인 크러쉬 1+1 쿠폰’을 다운받으면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쿠폰은 8월 6일부터 12일까지 7일간 선착순 발행되며, 쿠폰 사용은 8월 15일까지 1인 1회 1잔에 한해 가능하다. 

결제 금액의 0.5%는 해피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모바일 상품권으로는 결제할 수 없다. 제품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되니 구매를 서두르는 것이 좋다. (일부 매장 제외, 자세한 사항 홈페이지 참조)

SPC그룹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폭염이 이어지는 요즘 같은 무더위에 고객의 여름을 책임질 특별한 음료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지금 해피포인트 앱에 접속하셔서 시원하고 달콤한 스폰지밥 파인 크러쉬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지현 기자  newson1222@gmail.com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지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