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아식스타이거 x 몽키타임, 젤-마이 컬래버레이션 한정판 출시

아식스타이거(ASICSTIGER)가 지난8월 1일, 편집숍 '뷰티 앤드 유스 유나이티드 애로우즈(Beauty & Youth United Arrows)'의 프라이빗 브랜드인 몽키타임(monkey time)과 함께 지난 4월에 이어 아식스타이거의 대표 스니커즈 “젤-마이”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하였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빛 바랜 회색의 모노톤을 컨셉트로 비대칭의 블랙과 화이트의 모노 톤 스웨드를 대비시켰으며 ​그레이 톤의 메쉬와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스니커즈 안쪽에 각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을 상징하는 아식스타이거와 몽키타임의 로고가 함께 삽입되어 있으며 ​스니커즈의 콘셉트에 맞춰 화이트, 블랙 두개의 신발끈이 함께 동봉되어 있다.

아식스타이거 x 몽키타임의 기본이 되는 ‘젤-마이’는 아식스타이거를 대표하는 글로벌 베스트셀링 아이템으로 1990년대 러닝화의 디자인을 기반으로 하였으며 유니크한 디자인과 기능성까지 겸비한 스니커즈로 특히 비대칭 레이싱 시스템의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아식스타이거의 퓨즈젤(fuzeGEL) 기술력으로 뛰어난 쿠셔닝을 제공하는 스니커즈 이다.

이번 한정판 스니커즈는 아식스타이거 가로수길 직영점,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아식스타이거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박지현 기자  newson1222@gmail.com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지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