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입력 2017.10.20 10:53

던킨도너츠, ‘부스트 미 블루투스 스피커 프로모션’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원 이상 구매시, 4,900원에 증정

[뉴스온 = 이용석 기자] 던킨도너츠가 오는 10월 20일(금)부터 ‘부스트 미(Boost Me) 블루투스 스피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던킨도너츠는 제품에 상관없이 1만원 이상 구매 시 ‘부스트 미 블루투스 스피커’를 4,900원에 제공하고, 엑스트롱 아메리카노 1잔과 블루투스 스피커로 구성된 ‘부스트 미 팩’을 8,900원에 선보인다. 엑스트롱 아메리카노 외 3종(라떼,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 라떼)은 차액 추가 지불시 참여 가능하다.

고급스러운 블랙 컬러와 심플한 원형 디자인이 돋보이는 부스트 미 블루투스 스피커는 V4.2 칩셋을 탑재해 고품격 음질을 제공한다. 또한, 생활방수를 지원하고 거울이나 타일에 부착 가능한 흡착판과 금속고리가 있어 샤워, 캠핑, 라이딩 등 다양한 일상 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다.

스피커는 한정수량 제작되어 조기소진 될 수 있으므로, 구입을 원한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 두 프로모션 중복 참여는 불가하며 타 쿠폰, 제휴 할인 중복 적용도 되지 않는다. (일부점포 제외, 자세한 내용 홈페이지 참조)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 스피커는 부스트 샷을 추가해 더 강렬한 엑스트롱 커피 컨셉에 잘 어울리는 블랙 컬러로 준비했다”며 “엑스트롱 커피와 부스트 미 블루투스 스피커로 활력 넘치는 일상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던킨도너츠는 지난 9월 말 엑스트롱 커피를 출시하고, 래퍼 비와이를 모델로 한 TV-CF를 제작해 방영하고 있다.

>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