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연예
  • 입력 2017.02.07 11:23

신인 걸그룹 '피터패트' 데뷔곡 '싸인(Sign)'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온 = 김수아 기자] 신인 걸그룹인 5인조 ‘피터패트(PITAPAT)’가 데뷔앨범을 내고 본격 시작을 알렸다.

‘피터패트’ 소속사 피터패트ENT는 7일 데뷔앨범 ‘Sign(싸인)’을 첫 공개한다. ‘피터패트’는 리더 자인을 필두로 하리, 소예, 한설, 솔림의 다섯 소녀로 구성된 상큼한 소녀그룹으로, 작곡가 ‘SuperRookie’와 ‘L.dik'가 공동 작업한 데뷔곡 ‘Sign’은 남녀 사이에 서로만이 알 수 있는 특별한 신호, 즉 ‘Sign’을 오직 나만을 위해 보내달라는 여자의 심리를 표현한 신스팝(Synthpo)이다. 반복적인 신스 사운드와 곡 중간중간 나오는 새침한듯한 랩이 두 귀를 매료시키고 한 번 들으면 귀에 맴돌아 따라 부르게 된다.

다섯 소녀의 특별한 싸인(Sign), 5인조 걸그룹 피터패트(PITAPAT)

특히 프로듀서 '공작'이 앨범 프로듀싱을 맡고, 안무가 황효연씨가 독특하면서도 따라 하기 쉬운 안무를 완성시켰다. 소녀시대, Miss A 등 인기 걸그룹 앨범의 믹싱 작업을 맡았던 스태프들도 대거 믹싱에 참여하여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때문에 데뷔 전부터 이미 일본에서 러브콜을 받을 정도로 검증된 신인이기도 하다.

소속사 피터패트ENT 유수성PD는 “다재 다능한 다섯 소녀들과 이들을 지원 사격하는 전문 스태프들이 한 마음으로 만든 곡과 무대를 즐겁게 즐기시길 바란다”며 “대한민국뿐만 아니라 아시아를 무대로 다양한 활동을 준비 중으로, 한류의 바람을 이어가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첫 발을 내 딛는 ‘피터패트’의 데뷔곡 ‘Sign’은 멜론, 엠넷 등의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안무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

>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