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뉴스온문화
넷마블 '세븐나이츠', 신규영웅 '로로' 추가

[뉴스온 = 고준희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서 신규 영웅 로로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새롭게 등장하는 로로는 숨겨진 강자들 소속으로 강력한 고정 데미지 스킬들을 보유하고 있는 마법형 영웅이다. 로로는 아름다운 바다의 정령으로 위험에 빠진 바다를 구하기 위해 모습을 드러냈다는 배경을 가지고 있다. 아군의 전투를 도와주는 버퍼 역할로도 활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양한 전투에서 활약이 예상된다.

넷마블은 신규 영웅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보상을 준비했다. 금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는 로로 출시 기념 이벤트에서는 고급 영웅 소환 10회 이용권, 무지개 원소, 빛나는 달빛 광석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스승의 날을 기념한 푸시 이벤트도 열린다. 16일까지 진행되는 푸시 이벤트에서는 세븐나이츠의 스승 역할을 맡고 있는 6성 태오를 비롯해 6성 오를리, 6성 아킬라 등 인기 영웅과 풍성한 보상이 지급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신규 영웅 로로를 통해 이용자들이 전투 콘텐츠를 다양하게 즐기길 기대한다”며 “세븐나이츠와 다양한 이벤트로 주어지는 풍성한 보상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sevenknigh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준희 기자  newson1222@gmail.com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