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KT&G 보헴 파이프 스코티 9일 출시

[뉴스온 = 이용석 기자] KT&G(사장 백복인)가 스코티시 파이프 스타일 담배의 풍미를 담은 제품인 ‘보헴 파이프 스코티(BOHEM PIPE SCOTTIE)’를 9일 출시한다.

‘보헴 파이프 스코티’는 KT&G가 독자 개발한 숙성공법이 적용된 잎담배 등 특수엽 3종이 함유된 제품으로, 파이프 담배 특유의 은은하고 그윽한 향미와 깔끔한 뒷맛을 구현했다.

여기에 일반 필터와는 달리 ‘튜브 필터’가 장착돼 보다 깔끔한 흡연감을 느낄 수 있고, 입에 오래 물고 있어도 쉽게 물러지지 않는다는 것이 장점이다.

제품 패키지는 짙은 남색 바탕에 스코틀랜드 전통 격자무늬인 ‘타탄 체크(tartan check)’ 스타일 패턴이 적용됐으며, 파이프 담배를 연상시키는 제품명과 원형 심볼을 은색으로 표현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문성환 KT&G 보헴팀장은 “젊은 층에게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보헴 시가’에 이어 새로운 스타일의 담배인 ‘보헴 파이프 스코티’를 출시하게 됐다”며, “파이프 담배의 색다르면서 고급스러운 맛을 경험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보헴 파이프 스코티’의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각 3.0mg, 0.20mg이며 갑당 5,000원에 판매된다.

이용석 기자  newson1222@gmail.com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용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