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르노삼성車 '오토솔루션 봄맞이 이벤트' 실시…19일까지

[뉴스온 = 이용석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대표 도미닉시뇨라)는 이달 9일부터 5월 19일까지 전국 460곳 직영 및 협력 서비스점에서 봄철 자사 고객들의 안전한 주행을 위한 ‘오토솔루션 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 기간 동안 르노삼성자동차 직영 및 협력 서비스점에 차량을 입고하는 고객들은 엔진오일과 계기판, 램프 등 13가지 일반 점검과 하체파손/오일누유와 브레이크, 머플러, 서스펜션 등 4가지 안전항목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봄철에 교환하면 좋은 소모성 부품을 선정해 최대 20% 부품 할인,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중 프리미엄 엔진오일 및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구매 고객에게는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프리미엄 엔진오일과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를 동시 교환할 경우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타이어 구매 시에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2본 구매 시 2만 원, 3본 구매 시 3만 원, 4본 구매 시 5만 원)을 증정하며, 4본 구매 시 타이어 파손 보장 서비스를 추가 제공한다.

이외에도 엔진 세척제와 코팅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각 1만원, 1만 5천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해 소비자들의 비용 부담을 줄일 계획이다. 보증연장 상품 가입 시 정비쿠폰(4년/8만km 구매 시 2만 원, 5년/10만km 구매 시 3만 원, 6년/12만km 구매 시 4만원, 7년/14만km 구매 시 5만 원)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르노삼성자동차는 행사 기간 내 SM5 입고 고객을 대상으로 에어컨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며, 에어컨 필터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적용 모델은 1세대 SM5 18/20/25, 뉴 SM5 DF/EX 모델이다. 또한 르노삼성 신규 중고차 고객 및 3년 이상 장기 미입고 고객 대상으로 입고 후 유상 정비 시 커피 쿠폰과 정비쿠폰(7만 원 이상 정비 시 1만 원, 15만 원 이상 정비 시 2만 원권)을 증정한다.

르노삼성자동차 애프터세일즈 안경욱 상무는 “나들이나 장거리 여행 등 주행 활동이 활발해지는 봄을 맞이해 자사 고객들의 쾌적하고 안전한 주행을 돕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오토솔루션이 제공하는 무상 점검 서비스와 풍성한 혜택을 통해 보다 안전하고 즐거운 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080-300-3000)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이용석 기자  newson1222@gmail.com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용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