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입력 2018.04.16 18:02

아리따움 '4월 할인' 아이오페 퍼펙트 커버 쿠션 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온 = 고준희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이 따사로운 4월의 봄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으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한다.  

4월 한 달간, 아리따움은  하루 종일 빈틈없이 무결점 고커버력을 유지하는 아이오페의 베스트셀링 아이템, ‘아이오페 퍼펙트 커버 쿠션’을 10% 할인한다. 더불어 아이오페 퍼펙트 커버 쿠션 기획세트를 3만 개 한정 판매한다.

또한, 간과하기 쉬운 강한 봄볕을 케어하는 아이템으로 아이오페UV쉴드 선 프로텍터와 선스틱, 촉촉하게 수분을 충전하며 동시에 자외선도 차단해주는 라네즈 워터리 선크림과 라네즈 에어 라이트 선스틱, 라네즈 안티폴루션 투톤스틱을 20% 할인 판매한다. 

선케어 후 산뜻한 클렌징을 위해, 비드 성분으로 피부를 맑고 환하게 가꿔주는 아이오페 모이스트 클렌징 휘핑 폼과 라네즈 모이스트 크림 클렌저, 멀티딥 클렌저를 20% 할인한다.

자연주의 덴탈케어 브랜드 ‘플레시아’에서는 플레시아 제품을 포함해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워너원 미니 등신대를 증정하며, 아리따움에 최초 런칭한 데싱디바 매직 프레스 슬림핏을 포함해 4월 한 달간 모디 젤 네일 스트립, 매직 젤 스트립 구매 시, 네일 소도구 3종을 50% 할인하는 쿠폰을 지급한다.

아리따움 ‘4월의 프로모션’의 자세한 사항은 아리따움몰(www.aritaum.com)과 전국의 아리따움 매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