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입력 2018.04.16 18:12

LG유플러스, 아이폰8 '레드 에디션'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온 = 이용석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는 애플의 ‘iPhone 8’ 및 ‘iPhone 8 Plus (PRODUCT)RED Special Edition(이하 ‘아이폰8 및 아이폰8 플러스 레드’)’을 17일(화) 출시한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 공식 온라인몰 ‘U+Shop(www.uplus.co.kr)’ 및 전국 2,000여개 매장에서 주문할 수 있다.

아이폰8 및 아이폰8 플러스 레드의 가장 큰 특징은 새로워진 뒷면의 레드 색상과 앞면 블랙 컬러의 조화다. 글래스 및 알루미늄 디자인, 레티나 HD 디스플레이, A11 바이오닉 칩, 무선 충전 등 기본적인 성능은 아이폰8 시리즈와 동일하며, 두 제품 모두 64GB·256GB 모델로 선보인다.

출고가는 기존 아이폰8 시리즈와 같다. 공시지원금 역시 3만원대 초반 요금제에서 3만6,000원, 8만 원대 요금제에서 9만5,000원으로 동일하게 적용된다.

LG유플러스는 ‘U+Shop’의 7% 추가할인을 통해 업계 최대 요금할인을 제공한다. ‘데이터 스페셜A 요금제(6만5,890원)’의 경우 선택약정 25% 할인으로 월 4만9,418원, ‘U+ Shop’ 추가 할인까지 적용하면 월 4만4,806원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U+Shop’에서는 아이폰8 및 아이폰8 플러스 레드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레드 컨셉의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고객은 ‘U+Shop’의 아이폰 구매 단계에서 오난코리아 레드 보조배터리(1만mAh), ANKER 블루투스 레드 스피커, 데이터 상품권 5GB, 보조배터리·급속충전기 세트 중 원하는 경품 한 가지를 선택해 수령 할 수 있다. 또 아이폰과 함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애플뮤직 서비스를 5개월간 무료로 이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지난해 인기를 모은 아이폰7 레드 에디션에 이어 아이폰8도 레드 색상을 선보여 고객들의 단말기 선택권을 넓히고자 했다”라며 “특히 앞뒤로 블랙과 레드의 조화를 보여주는 아이폰8 레드는 앞면이 화이트였던 아이폰7 보다 마니아들의 호응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한편 아이폰8 및 아이폰8 플러스 레드의 수익 중 일부는 글로벌 에이즈(HIV) 퇴치 기금 ‘레드(RED)’로 바로 전달돼 검사, 상담, 치료, 예방 프로그램을 위해 사용된다. 특히 임산부의 바이러스가 태아에게 전이되지 못하도록 근절하는 데 중점적으로 쓰일 예정이다.

>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