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입력 2017.10.13 16:54

액체세제 '퍼실' 김남주 팬사인회 성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온 = 이용석 기자] 퍼실(Persil)이 12일(목) 오후 4시, 서울 홈플러스 상암점에서 전속 모델 김남주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신제품 ‘퍼실 퓨어 프레쉬’ 출시를 기념해 마련된 이번 팬사인회에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퍼실을 알리고 있는 김남주를 직접 만나기 위해 많은 팬들이 현장에 모였다.

김남주 역시 팬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직접 작성한 사인을 일일이 전달하며 적극적으로 퍼실의 신제품을 알리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1시간 가량 진행된 행사 내내 미소를 잃지 않는 프로다운 면모를 보여주며 성공적인 팬사인회 진행을 이끌었다.

또, 퍼실은 팬사인회를 비롯해 해머 타격, SNS 사진 업로드 등 신제품 ‘퍼실 퓨어 프레쉬’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다양한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해 현장을 찾은 소비자들의 참여와 호응을 얻었다.

이 날 김남주가 팬사인회에서 직접 알린 ‘퍼실 퓨어 프레쉬’는 주거 환경의 변화와 계절적 요인으로 실내 건조 가정이 늘어나면서 발생하는 불쾌한 빨래 냄새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개발된 신제품이다. 

기존 퍼실 제품의 탁월한 세척력과 컬러 케어 기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나쁜 냄새의 원인이 되는 냄새 분자를 제거하는 독일 특허 기술을 보유해 제품력을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퍼실 관계자는 “2009년 퍼실이 국내에 출시되었을 때부터 프리미엄 브랜드 퍼실과 함께해 온 전속모델 김남주와 함께 오프라인에서 특허 기술이 적용된 퍼실 퓨어 프레쉬의 세척력을 알리고자 이번 팬사인회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항상 주부들의 니즈를 파악해 퍼실만의 차별화된 독일 기술력으로 개발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