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마을 제주
대우건설, '거제 센트럴 푸르지오' 내 국공립어린이집 설치 업무협약 체결

[뉴스온 = 이용석 기자] 거제 센트럴 푸르지오 단지 내 국공립어린이집은 20년간 무상임대로 대우건설이 시공하며, 거제시가 임대기간 동안 국공립어린이집을 설치, 운영하는 형식으로 입주초기에 개원 예정이다.

대우건설은 18일 15시 30분 거제시청 2층 시정상황실에서 거제시, 사업 위탁사인 중원종합건설과 함께 이와 같은 내용을 담은 ‘거제 센트럴 푸르지오 국공립어린이집 설치 업무협약’을 체결한다고 밝혔다.

협약식엔 대우건설 윤점식 마케팅실장, 권민호 거제시장, 중원종합건설 서동완 이사 등이 참석한다.

대우건설은 서울시, 경기도 및 충남, 경북지역 내 단지에서 국공립어린이집 설치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었다. 이번 협약은 경남 지역에서 처음으로 이뤄진 체결이다.

대우건설 윤점식 마케팅실장은 “선호도가 높은 국공립어린이집을 푸르지오 단지 내 설치하게 되어 입주민들의 만족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건설사 중 가장 많은 국공립어린이집 유치실적을 가지고 있는만큼 앞으로도 전국의 많은 지자체와 협력하여 국공립어린이집 유치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에 업무 협약을 체결하는 ‘거제 센트럴 푸르지오’ 아파트는 거제시 문동동 산 124-2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25층, 15개 동 전용면적 62㎡ ~ 84㎡, 1,164세대로 이루어져있다.

이용석 기자  newson1222@gmail.com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용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