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신라면세점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 매장 개장

[뉴스온 = 이용석 기자] 신라면세점은 오늘(18일) 개장하는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T2)에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과 홍콩 첵랍콕국제공항,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 등 세계 유수의 국제공항 면세점에서 화장품·향수 매장을 운영하며 얻은 모든 노하우를 총집결해 세계 최고 수준의 럭셔리 화장품·향수 공항면세점을 선보인다.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에 조성된 신라면세점의 전체 매장 규모는 약 2,100㎡(약 635평)로 총 110여 개 이상의 화장품·향수 브랜드를 선보인다.

전체 면적 중 360㎡(약 108평)는 공항 최초로 △에스티로더, △디오르, △랑콤, △샤넬, △SK-II, △설화수 등 6대 뷰티 브랜드의 개성이 담긴 플래그십 매장 형식으로 조성했다.

플래그십 매장 외에도 △대형 LED 화면에 첨단 ICT(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정보통신기술) 기술을 접목해 신상품을 소개하고 고객 참여형 이벤트 등을 진행하는 '디지털 뷰티 바(Digital Beauty Bar)', △3D 메이크업 시뮬레이션을 통해 제품을 가상으로 체험해볼 수 있는 '뷰티 미러(Beauty Mirror)', △전문가의 메이크업 시연과 피부 측정 장비를 통한 상담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퍼스널 뷰티 바(Personal Beauty Bar)' 등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프로모션 존을 곳곳에 설치해 고객 체험을 강화했다.

한편, 공항면세점의 화장품·향수 매장은 화려한 매장 구성과 함께 가장 높은 매출을 올리는 등 '공항면세점의 꽃'이라고 불리는 핵심 매장이다.

이용석 기자  newson1222@gmail.com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용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