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취업
  • 입력 2018.01.15 17:45

넥슨 2018 상반기 인턴사원 공개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온 = 이용석 기자] ㈜넥슨(대표 박지원)은 15일부터 25일까지 2018년도 상반기 인턴사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부문은 ▲게임프로그래밍 ▲게임기획 ▲모바일사업 ▲해외사업 ▲IT엔지니어 등으로, 게임과 게임 산업에 관심이 있는 2·4년제 대학교 재학생 및 졸업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서류 접수는 넥슨 컴퍼니 채용 홈페이지 (http://career.nexon.com)를 통해 받는다.

이후 서류심사와 팀 면접을 진행하며, 2월 중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합격자는 3월 5일부터 8월 말까지 약 6개월간 인턴사원으로 근무하며 실무 경험을 쌓는다.

넥슨은 매년 상반기 인턴십과 하반기 공개채용을 통해 신입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지난 해 신설된 ‘머신러닝, AI, 빅데이터’기반 기술개발본부인 인텔리전스랩스에서도 인턴사원을 채용한다.

넥슨 인사실 백한주 실장은 “인턴십은 다양한 실무를 직접 경험해보고 회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본인 역량을 키울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라며 “올해는 예년에 비해 폭넓은 직무에서 인턴십을 제공하는 만큼 게임업계에 관심이 큰 인재분들이 많은 지원을 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넥슨은 전세계 190여개 국에서 약 100종의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는 글로벌 게임 기업으로, 활발한 사회 공헌 활동과 ‘넥슨 개발자 컨퍼런스(NDC)’,‘넥슨 청소년 프로그래밍 챌린지(NYPC)’ 등을 통해 업계의 동반성장과 미래 인재 육성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2018년도 상반기 인턴십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넥슨 컴퍼니 채용 홈페이지(http://career.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