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14.06.23 20:37
  • 수정 2024.04.29 09:38

생포, 총기 난사 무장 탈영병 임 병장, '그는 왜 그랬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03 특공연대가 총기 난사 무장 탈영병 임 병장을 생포되면서 총기 난사 원인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현재 임 병장은 생명에 지장이 없는 상태인 것으로 알려졌다.

23일 국방부는 “임 모 병장은 자신의 소총으로 자살을 시도하던 중 생포했다”고 밝히며 “군과 대치중이었던 임 모 병장은 오후 2시44분께 아버지와 형의 투항 설득 중 소총으로 자해를 시도해 의식을 잃었고 현재 국군강릉병원으로 후송 중”이라고 전했다.

703 특공연대는 총기 난사 무장 탈영병 생포 작전을 오전 8시 포위망을 좁혀가던 일부 병력이 금강산 호텔 인근으로 벌였다.

특히 총기 난사 무장 탈영병 생포 작전을 위해 임모 병장 아버지가 직접 투항을 권유하는 등 회의적이었으나 임 병장이 끝내 자신의 몸에 총을 겨눠 자해를 시도하면서 생포됐다.

▲생포,총기난사무장탈영병임병장생포,총기난사무장탈영병임병장/YTN
▲생포,총기난사무장탈영병임병장생포,총기난사무장탈영병임병장/YTN

현재 임 병장은 왼쪽 가슴과 어깨 사이에 총알이 관통해 출혈이 계속되고 있으나 의식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총기 난사 무장 탈영병 생포 작전 도중 오인 사격으로 703 특공연대 진 모 상병이 관자놀이 부상을 당해 현재 아산 강릉 병원으로 후송해 치료 중이다.

많은 누리꾼들은 “703 특공연대 총기 난사 무장 탈영병 생포, 마음이 아프네요”, “703 특공연대 총기 난사 무장 탈영병 생포, 원인이 도대체 뭘까”, “703 특공연대 총기 난사 무장 탈영병 생포, 범행 동기가 대체 뭐였을까”, “703 특공연대 총기 난사 무장 탈영병 생포, 요즘 정말 조용할 날이 없다”는 반응이다.

>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