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연예
  • 입력 2014.06.23 19:00
  • 수정 2024.04.29 00:04

윤아 다코타 패닝, 원피스 차림에도 '반짝반짝' 눈이 부셔..'시선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소녀시대 윤아와 할리우드 여배우 다코타 패닝의 인증샷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23일 패션지 코스모폴리탄은 7월호에 실린 윤아의 화보 및 인터뷰 소식을 전했다.

이번 화보 및 인터뷰는 두바이에서 열린 샤넬 2015 크루즈 컬렉션에 초대받은 윤아의 하루를 콘셉트로, 샤넬 2015 크루즈 컬렉션에 가기 전 옷을 고르며 준비하는 모습부터 세계적인 톱스타들과 함께 자리를 빛낸 윤아의 모습을 생생하게 담았다.

▲윤아다코타패닝(사진=코스모폴리탄제공)
▲윤아다코타패닝(사진=코스모폴리탄제공)

특히 윤아가 유명 할리우드 스타 다코타 패닝과 함께 한 화보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윤아와 다코타 패닝은 우아한 원피스 차림으로 각자 눈부신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또한 윤아는 한국 배우 고아성, 모델 수주 등과 함께 파티를 즐기며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두바이에서 열린 '샤넬 2015 크루즈 컬렉션' 그리고 윤아의 더 많은 화보 및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7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윤아 다코타 패닝 인증샷 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은 "윤아 다코타 패닝 인증샷, 비주얼이 남다르네" "윤아 다코타 패닝 인증샷, 윤아의 하루가 콘셉이야? 대단하다" "윤아 다코타 패닝, 인형같은 외모네" "윤아 다코타 패닝 인증샷, 둘 다 이미지가 좋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