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연예
  • 입력 2014.06.23 17:41
  • 수정 2024.04.28 23:14

윤아 다코타 패닝 인증샷, 우열 가리기 힘든 미모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녀시대 윤아와 '코스모폴리탄'이 두바이에서 진행한 화보 및 인터뷰가 7월호를 통해 공개돼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화보 및 인터뷰는 두바이에서 열린 샤넬 2015 크루즈 컬렉션에 초대받은 윤아의 하루를 콘셉으로 샤넬 2015 크루즈 컬렉션에 가기 전 옷을 고르며 준비하는 모습부터 세계적인 톱스타들과 함께 자리를 빛낸 윤아의 모습을 생생하게 담았다.

윤아는 이번 화보를 통해 드레스부터 펑키룩까지 다양한 분위기의 샤넬 S/S 컬렉션 룩을 소화해냈다. 마지막으로 행사당일 그녀가 선택한 룩은 샤넬의 2014 스프링 컬렉션의 화이트 미니드레스로 청순한 그의 이미지에 딱 맞는 의상을 택했다.

▲윤아다코타패닝(사진=코스모폴리탄제공)
▲윤아다코타패닝(사진=코스모폴리탄제공)

샤넬의 글로벌 이벤트에 초대된 윤아는 두바이의 단 한번의 쇼를 위해 인조섬 위에 지어진 멋진 건물에서 샤넬 2015 크루즈 컬렉션 쇼를 즐겼다.

윤아는 배우 고아성, 모델 수주 등 한국 스타뿐 아니라 세계적인 스타 다코타 패닝, 저우쉰 등과 함께 파티를 즐기며, 힘든 일정에도 지친 기색 없이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윤아 다코타 패닝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윤아 다코타 패닝 우열을 가리기 힘든 미모", "윤아 다코타 패닝 너무 눈이 부시네", "윤아 다코타 패닝 두 사람 다 완벽하네", "윤아 다코타 패닝 정말 예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