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스포츠
  • 입력 2014.06.23 16:00
  • 수정 2024.04.28 07:26

안정환 일침 "알제리, 경기에 이기면 뭐하나 매너에서 졌는데"..누리꾼 '속 시원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정환 일침 해설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한국 대표팀이 23일(한국시각) 브라질 포르투 알레그레 에스타디오 베이라 히우 경기장에서 열린 2014 브라질월드컵 H조 조별리그 2차전 알제리와의 경기에서 2-4로 패한 가운데 안정환이 상대 팀에 일침을 가했다.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은 후반 5분 손흥민이 첫 골을 기록한 뒤 알제리 진영의 아이사 만디는 깊은 태클이 아님에도 경기장 위에 드러누워 심판에게 부상을 호소했다.

▲안정환일침(사진=MBC중계방송캡처)
▲안정환일침(사진=MBC중계방송캡처)

안정환은 이에 시간이 지체되자 "몹쓸 짓을 하고 있다. 그 정도 부상도 아닌데 시간을 끌고 있는 것"라고 비난하자 송종국 역시 "부딪힌 것은 발인데 상체를 움켜쥐지 않냐"며 동의했다.

특히 안정환은 "집에 가서 침대에 누우면 된다. 왜 경기장에서 눕냐"고 일침을 가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안정환은 들것에 실려 경기장 밖을 나간 선수가 바로 일어나서 물을 마시자 "이기면 뭐합니까. 매너에서 졌는데"라고 직격탄을 날리기도 해 관중들의 속을 시원하게 했다.

안정환 일침 소식에 누리꾼들은 "안정환 일침, 속이 시원하다" "안정환 일침, 누가봐도 비매너다" "안정환 일침, 너무 꼼수 부린거 아냐" "안정환 일침, 가서 한대 때려주고 싶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