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14.06.23 15:26
  • 수정 2024.04.28 05:10

총기 난사 탈영병 생포 "옆구리 총격 가해 자살 시도" 703특공연대 부담 느꼈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기 난사 탈영병 생포' '관자놀이'

GOP 총기 난사 탈영병한 임 모 병장이 생포된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옆구리에 총격을 가하며 자살을 시도했으며 군은 임 병장을 생포해 국군 강릉병원으로 후송 중라고 MBN이 보도했다다.

한편 국방부는 23일 강원도 고성군 22사단 GOP(일반전초) 총기 난사 탈영병 임모 병장의 체포작전 과정에서 오인 사고로 총상 환자 1명이 발생했다고 밝혔다.

▲총기난사탈영병생포(사진=MBN캡처)
▲총기난사탈영병생포(사진=MBN캡처)

김민석 국방부 대변인은 이날 정례브리핑을 통해 "오인 사격은 체포조의 총격으로 발생했다"면서 "포위망을 좁히다 보니 장병들이 긴장상태에 있다"고 설명했다.

사고는 오전 8시40분쯤 체포조끼리 오인해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로써 이번 사고로 인한 부상자는 9명으로 늘었습니다.

오인 사격으로 진모 상병이 우측 관자놀이를 스치는 부상을 당해 헬기로 강릉 아산병원에 긴급 후송됐다.

총기 난사 탈영병 생포 관자놀이 오인사격 703특공연대 투입에 대해 누리꾼은 "총기 난사 탈영병 생포 관자놀이 오인사격, 703특공연대 투입에 부담 느낀건가" "총기 난사 탈영병 생포 관자놀이 오인사격, 703특공연대 투입했는데 자살 시도를 왜 옆구리에" "총기 난사 탈영병 생포 관자놀이 오인사격, 703특공연대 투입에 부모 마음이 어떨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