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씨엔블루 ‘Can’t Stop’, 대만 4대 앨범 차트 폭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엔블루(사진=FNC엔터테인먼트)
▲씨엔블루(사진=FNC엔터테인먼트)

밴드 씨엔블루(정용화 이종현 강민혁 이정신)의 ‘Can’t Stop(캔트 스톱)’이 대만을 사로잡았다.

지난 21일 대만에 라이선스 발매된 씨엔블루 ‘Can’t Stop’은 발매 첫 주 대만 4대 앨범 차트 중 파이브 뮤직(Five Music), G뮤직(G-Music), CCR(CHIA CHIA Record) 등 3개 주간 차트에서 1위를 거머쥐었다. 대만 최대 온라인 차트 북스닷컴에서도 2위를 차지하며 대만 4대 차트에 모두 이름을 올리는 저력을 과시했다.

국내에서 2월 24일 발매된 다섯 번째 미니앨범 ‘Can’t Stop’은 서정적인 브릿팝 기반의 하이브리드 록 음악으로 발매와 동시에 높은 음악적 호평을 받으며 주목을 끌었다. 이 앨범으로 씨엔블루는 지난 28일 KBS2 ‘뮤직뱅크’ 마지막 무대에서 영예의 1위를 차지하며 국내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한국에서의 바톤을 이어받아 대만에서 발매된 ‘Can’t Stop’ 역시 순조로운 출발을 보이며 대만 팬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얻고 있다.

한편 지난 주 국내 활동을 마감한 씨엔블루는 오는 4월 19일, 20일 서울과 26일 부산, 5월 24일 대구에서 국내 단독콘서트 ‘2014 씨엔블루 라이브- Can’t Stop’을 펼친다.

>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