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종석, 中 대륙 ‘신 한류 4대 천왕’ 급부상…중국 열풍 심상치 않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종석
▲이종석

중국 대륙 ‘신 한류 4대 천왕’으로 떠오르고 있는 배우 이종석의 중국 열풍이 심상치 않다.

최근 중국 유명 SNS 시나 웨이보에 SBS 새 월화드라마 ‘닥터이방인’(가제)의 촬영 차 헝가리를 방문한 한국 배우 이종석의 촬영현장 사진과 소식이 쏟아졌다. 한국보다 한발 빠르게 쏟아진 중국 팬들의 이종석 근황은 가히 실시간 중계를 방불케하며 삽시간에 해외로 퍼졌고, 이는 그를 향한 중화권의 뜨거운 열기를 입증하기 충분했다.

또한 중국의 대표적인 음악과 연예전문 사이트인 쿠고우닷컴에서 진행한 ‘2014 한국 드라마 남신 투표(2014 韓劇男神票選)’에서 이민호, 김수현, 장근석과 이종석 그리고 김우빈이 2014 한국 드라마 5대 남신으로 선정, 한류 신 대세로 떠오르기도 했다.

현재 중국 웨이보와 유명 포털 사이트 바이두는 이종석의 중국 방문 소식은 물론, 최근 근황과 차기작 ‘닥터이방인’에 대한 정보가 연일 올라오고 있는 상황. 이와 같이 이종석은 최근 중화권에 불고 있는 한국 드라마와 한국 남자배우 열풍의 중심에서 배우 이민호, 김수현, 그리고 김우빈과 함께 중화권에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신 한류 4대 천왕’으로 부상하고 있다.

이에 관계자들은 큰 인기를 얻은 한국 드라마 ‘상속자들’, ‘별에서 온 그대’에 이어 다가오는 4월 방영을 앞두고 있는 이종석의 차기 작 ‘닥터 이방인’에 중화권 팬들의 관심이 한꺼번에 쏠릴 것으로 예측, 그의 열풍이 더욱 거세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또 계속되는 이종석 열풍에 인터뷰와 행사, 광고 등 뜨거운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는 소속사 관계자의 전언이다.

지난해 중국에 수출된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가 현지에서 큰 인기를 얻음과 동시에 한류 열풍의 대세로 떠오른 이종석은 쏟아지는 중화권 팬들의 방문 요청에 응답하여 대만 팬미팅과 상해 팬미팅을 개최, 점차 국외 팬들과의 교류를 늘여가고 있다.

이러한 이종석을 향한 심상치 않은 중화권 기류는 ‘신 한류 4대 천왕’으로 부상한 그의 앞으로의 행보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이종석은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으로 국외에 주목 받기 시작하였으며 드라마 ‘학교 2013’으로 중국 팬들 사이에서 본격적으로 인기를 모으기 시작, 2013년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를 기폭제로 영화 ‘관상’, 영화 ‘피끓는 청춘’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중화권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이종석은 19일 예정되어 있는 중국의 한 유명 패션브랜드 행사 참여 및 개인 일정으로 북경에 방문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