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일반
  • 입력 2014.01.24 10:40
  • 수정 2024.04.29 08:33

FT아일랜드, 글로벌 팬바보 인증… 이색 새해 추천 곡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T아일랜드(사진=FT아일랜드공식페이스북)
▲FT아일랜드(사진=FT아일랜드공식페이스북)

FT아일랜드가 이색 새해 추천 곡을 공개했다.

지난 22일 FT아일랜드 공식 페이스북에는 리더 최종훈, 이홍기, 이재진, 최민환, 송승현 다섯 멤버들의 사진과 함께 팬들을 위한 새해 추천 곡 리스트가 공개됐다.

이홍기와 최종훈은 “신년에는 새로운 해가 뜨니까 이 노래를 듣는다”며 ‘둥근 해가 떴습니다’와 마그마의 ‘해야’를 추천했다. 막내 라인 최민환과 송승현은 “겨울에 어울리고, 평소 좋아하는 곡이라 팬들과 함께 듣고 싶다”며 공동 자작곡 ‘유키’를 꼽았다. 특히 드러머 최민환은 “연말의 명절 분위기보다는 새해의 명절 분위기를 더 좋아하는데, 딱 이 느낌이다”며 ‘까치까치 설날은’을 리스트에 추가해 눈길을 끌었다. ‘히든싱어2’에 출연, 청아한 음색을 선보여 큰 화제를 모은 이재진은 김광석의 ‘사랑했지만’을 추천하며, “원래 좋아하는 곡인데, 요즘 더 빠져들었다”고 말했다. FT아일랜드 새해 추천 곡 리스트를 본 전세계 팬들은 “당장 다 들어봐야지~” “나도 원래 좋아하는 노래인데!” “역시 FT아일랜드, 재치 만점 귀요미들” 등 재미있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FT아일랜드는 22일 발표한 일본 12번째 싱글 음반 ‘뷰티풀(Beautiful)’로 HMV 차트 등 각종 차트 1위를 휩쓸고 있으며 최민환과 송승현은 뮤지컬 배우로도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