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입력 2023.12.22 16:30

신라면세점, 유료멤버십 ‘신라앤베이직’ 출시… 상시 가입 가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호텔신라
/사진=호텔신라

호텔신라는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유료멤버십 인기에 힘입어 이달 22일 상시 가입이 가능한 유료 멤버십 ‘SHILLA & BASIC(신라앤베이직)’을 선보이고 회원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지난해 7월 충성고객 확보를 위해 업계 최초로 유료 멤버십 ‘SHILLA &(신라앤)’을 출시했다. 이후 아모레퍼시픽 멤버십, 20대 전용 멤버십 등 다양한 특화 멤버십을 출시했고, 한정된 유료 멤버십 가입 인원에도 불구하고 4차례에 걸쳐 총 800여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높은 만족도와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신라면세점은 인원 제한 없이 가입 즉시 포인트 및 쿠폰 교환권이 온라인으로 즉시 지급되는 신라앤베이직 멤버십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라앤베이직의 멤버십 기간은 가입일로부터 6개월이며, 가입비 30만원에 유료 멤버십을 구매하면 36만원 이상의 포인트와 골드 플러스 멤버십 등급 및 다양한 가입 선물을 제공한다.

멤버십 혜택으로 오프라인점에서 사용 가능한 S리워즈 중 즉시 사용 가능한 25만포인트(250달러)와 함께 인천공항점에서 카테고리별로 사용 가능한 포인트 총 3만포인트(30달러)를 추가로 제공한다. 서울점 전용으로 구매 금액대별 사용 가능한 22만 포인트(220달러)도 제공한다. 또한, 가입 고객은 골드 플러스 멤버십 등급으로 즉시 적용돼 온라인 최대 20%, 오프라인 최대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올해 새롭게 문을 연 서울점 ‘CAFÉ LA(카페 라)’에서 월 1회 사용 가능한 5000원권을 매월 1매씩 총 6매 제공한다.

신라면세점 이주영 글로벌마케팅그룹장은 "유료 멤버십의 인기에 힘입어 더 많은 고객에게 상시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가장 기본이 되는 멤버십이라는 의미의 ‘SHILLA & BASIC’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특화 유료 멤버십을 개발하고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