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일반
  • 입력 2013.11.27 13:12
  • 수정 2024.04.29 11:09

비 할리우드 영화 출연 확정…브루스 윌리스와 호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할리우드영화출연
▲비할리우드영화출연

비가 할리우드 영화 ‘더 프린스’에 최종 캐스팅됐다.

비 소속사 큐브DC는 26일 “비가 EFO필름의 ‘더 프린스’에 합류해 브루스 윌리스, 존쿠삭과 함께 열연을 펼치게 됐다”고 발표했다.

비 할리우드 영화 ‘더 프린스’는 브라이언 A. 밀러 감독의 액션 스릴러 영화로 비는 브루스윌리스(오마르)와 가까운 냉철하고 용감무쌍한 캐릭터 마크 역할을 맡아 함께 연기 호흡을 펼치게 된다.

비 할리우드 영화 ‘더 프린스’ 캐스팅이 어떻게 빛을 발하게 될지 많은 관심이 모아진다.

촬영 시작일은 11월말에서 12월 초로 예정된 가운데, 비는 그 동안 컴백을 앞두고 드라마 및 영화에서 수많은 제의가 쏟아졌음에도 불구하고 ‘더 프린스’를 복귀작으로 선택했다. 비 할리우드 영화 ‘더 프린스’를 통해 남다른 포스와 압도적인 연기로 묵직한 존재감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 동안 많은 작품을 통해 배우로서의 탄탄한 입지를 다져 온 비는 2009년 워스쇼키 형제가 메가폰을 잡은 ‘닌자 어쌔신’에서 주연을 맡아 첫 할리우드 진출작에서 커다란 무게감을 보여주며 이목을 끈 바 있다. 이후 다양한 장르와 캐릭터로 모험을 시도하며 영화배우로서의 행보를 쌓아왔다.

비는 앞서 2013 MAMA에서 스페셜 무대를 펼치는 가운데, 오는 1월 6일 새 음반 발표 계획을 알리면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현재 비는 일본 4개 도시에서 10회의 공연을 펼치는 제프 투어를 진행 중에 있으며 이후 12월에는 영화 촬영을 위해 미국에 출국 예정이다.

비 할리우드 영화 출연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비 할리우드 영화 출연, 브루스 윌리스와 호흡와~", "비 할리우드 영화 출연, 더 프린스 꼭 봐야지", "비 할리우드 영화 출연, 비 한국에는 활동 안하나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