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문화
  • 입력 2021.03.31 20:57

티몬 뮤지컬 <위키드> 부산 초연 티켓 1일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몬(대표 이진원)이 뮤지컬 〈위키드〉 부산 초연 티켓을 4월 1일 자정부터 선 오픈해 판매한다.

〈위키드〉는 특히 현재 공연 중인 서울 시즌에서 티켓 오픈마다 매진 회차가 다수 나올 정도로 화제가 되고 있어 이번 부산 공연도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티몬에서 선오픈으로 판매되는 <위키드〉 티켓은 4월 1일 자정부터 일부 좌석에 한해 판매하며, 티몬 예매 고객들을 위한 특별 할인 쿠폰도 추가로 제공되며 예매 수수료 무료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자정 오픈에 이어 4월 1일 오전 10시에는 티몬 고객들만의 위한 〈위키드〉 부산 단독회차 공연을 오픈하며, 2일에는 〈위키드〉 서울 공연의 배우 옥주현, 정선아 출연 회차를 마지막으로 예매할 수 있는 티몬 단독 회차를 추가 오픈 예정에 있다.

〈위키드〉는 2003년 브로드웨이 초연 이후 18년째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금세기 유일한 블록버스터 뮤지컬로 ‘오즈의 마법사’를 유쾌하게 뒤집은 그레고리 맥과이어의 동명의 베스트셀러를 뮤지컬로 옮긴 작품이며, 2012년 한국 초연 이후 국내에서도 유례없는 흥행 기록으로 한국에 ‘초록마녀 열풍’을 일으켜왔다.

한국을 대표하는 뮤지컬 배우 옥주현, 정선아를 비롯하여 손승연, 나하나, 서경수, 진태화와 베테랑 배우 남경주, 이상준, 이소유, 김지선, 이우승 그리고 주목받는 신예 전민지, 임규형이 출연하고 있다.

〈위키드〉는 5월 2일까지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구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되며 5월 20일 이번 시즌의 마지막 공연으로 부산 드림씨어터에서 개막 예정이다.

티몬 전략영업실 티켓팀 관계자는 “상반기 최고 인기 공연인 위키드 티켓을 서울에 이어 부산 공연까지 선 오픈으로 선보일 뿐만 아니라 티몬 고객들을 위한 혜택으로 추가 할인까지 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마지막 시즌인 부산 공연까지 많은 사랑을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