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입력 2021.02.23 22:00

스킨푸드 '돌체프레소' 색조 신제품 7종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킨푸드가 ‘돌체프레소’ 색조 신제품 7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돌체프레소’ 라인으로 부드러운 크레마의 풍미를 담아 빈티지 키치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키치한 컬러에 에스프레소 한 방울을 섞은 그윽한 분위기의 색상으로 구성돼 사계절 내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돌체프레소 크레마 섀도우’는 에스프레소 위 거품처럼 겉은 실키하고 속은 촉촉한  부드러운 크레마 텍스처에 키치한 컬러를 담은 크림 섀도우다. 얇고 가볍게 밀착돼 가루 날림이나 뭉침 없이 첫 발색 컬러가 그대로 지속되는 제품이다.

텁텁함이나 뭉침 없이 눈가에 촉촉하고 부드럽게 블렌딩 돼 편안한 마무리감을 선사하고, 깔끔하고 투명한 발색의 매트 텍스처 속 섬세한 펄감이 어우러져 단독으로 사용해도 맑게 반짝이는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부드러운 깊이감의 ▲1호 밀크폼 브라운, 경쾌함이 느껴지는 ▲2호 러스티 오렌지, 신비로움이 감도는 ▲3호 블러쉬 모브, 따스한 감성의 ▲4호 헤이지 로즈 등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함께 출시된 ‘돌체프레소 씬 라이너’는 에스프레소 한 방울에 키치한 컬러를 더한 아이라이너로 시선을 사로잡는 그윽한 눈매를 완성해 준다.

1.5mm의 스키니 라이너로 얇은 라인부터 볼드한 라인까지 다양한 두께의 아이라인 스케치가 가능하며, 단단한 필름포머와 유연한 필름포머의 조합으로 예민한 눈가 피부에 자극 없이 또렷하게 밀착 및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데일리하게 사용하는▲1호 딥 브라운, 오묘하게 신비로운 컬러의 ▲2호 바이올렛 브라운, 은은하게 생기가 감도는 ▲3호 로즈 브라운 등 총 3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돌체프레소’ 라인은 에스프레소의 부드러운 크레마 풍미를 담아 빈티지 키치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는 제품”이라며 “스킨푸드의 ‘돌체프레소’로 사계절 내내 그윽하고 키치한 눈매를 완성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