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입력 2021.01.31 09:34

리복X마르지엘라 컬래버레이션 스니커즈 한정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복이 오는 1월 30일 오전 0시(자정) 프랑스 오트 쿠튀르 브랜드 메종 마르지엘라와 컬래버레이션한 스니커즈 ‘클래식 레더 타비 비앙케토(Classic Leather Tabi Bianchetto)’를 한정 발매한다.

‘클래식 레더 타비 비앙케토’는 리복의 대표적인 클래식 아이콘 ‘클래식 레더’에 메종 마르지엘라의 색을 입혀 새롭게 재해석한 스니커즈다. 

리복이 2020년 초부터 메종 마르지엘라와 공식 파트너십을 맺고 선보이는 컬래버레이션 시리즈의 일환이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에는 메종 마르지엘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존 갈리아노가 참여했다. 미래를 향한 혁신과 과거의 향수를 통합해 시대를 초월한 현대적인 디자인을 선보인다. 1983년 출시한 리복 ‘클래식 레더’의 클래식한 디자인과 1988년 출시한 메종 마르지엘라 ‘타비’의 갈라진 앞코 디자인을 하나의 스니커즈에 담아 두 브랜드의 상징적인 아이덴티티를 보여준다.

특히 메종 마르지엘라의 핸드페인팅 기법인 ‘비앙케토’가 적용돼 특별함을 더한다. 검은색 가죽에 흰색 코팅을 입힌 후 의도적으로 마모시켜 빈티지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어퍼 소재는 고급스러운 나파 가죽을 사용했으며 밑창은 EVA 폼으로 제작해 편안함을 갖췄다.

리복 마케팅팀 관계자는 “리복의 클래식함과 메종 마르지엘라의 유니크함이 만나 독보적인 분위기를 가진 스니커즈가 탄생했다”며 “2021년도에도 리복과 메종 마르지엘라의 협업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리복X마르지엘라 ‘클래식 레더 타비 비앙케토’ 한정판은 오는 1월 30일 자정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단독 발매한다. 자세한 정보는 리복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