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입력 2020.11.02 16:30

셀렉스X스마트홈트, 스탬프 투어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렉스가 홈트레이닝 앱 ‘스마트홈트’에서 ‘셀렉스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유업(대표 김선희)과 카카오 VX(대표 문태식)는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운동하는 홈트족(홈트레이닝족)에게 바람직한 운동 방법을 제안하고 운동과 함께 간편하게 영양을 보충하도록 돕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스마트홈트’ 앱 이용자는 2일부터 22일까지 이벤트에서 지정한 총 9가지 운동을 수행하고 셀렉스 스탬프를 획득해 ‘셀렉스 체험키트’와 음료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특히 9개의 스탬프를 모두 찍으면 1명을 추첨해 가정용 체성분 분석기 ‘인바디 다이얼’과 ‘셀렉스 스포츠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스마트홈트’는 체계적인 피트니스 커리큘럼에 인공지능(AI) 코칭을 접목한 홈트 애플리케이션이다. 이용자의 관절 움직임을 추출해 실시간으로 움직임을 분석하고 올바른 운동 자세를 취하도록 돕는다.

투어 상품인 ‘셀렉스 스포츠 드링크’는 운동 후 편리하게 바로 마실 수 있는 단백질 보충 음료로 찐득하지 않고 갈증을 잊게 할 정도로 깔끔한 것이 특징이다. 유당과 지방을 제거한 프리미엄 분리유청단백질(Whey Protein Isolate)을 사용해 흡수 속도가 빠르고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도 편안하게 마실 수 있다.

셀렉스 관계자는 “코로나로 체육 시설에 가기 힘들어 홈 트레이닝으로 건강을 챙기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달걀 약 3개 분량이 넘는 20g의 단백질이 들어 있어 근육 합성에 이상적인 양을 제공하는 셀렉스 스포츠와 함께 운동 중 편리하게 영양을 보충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셀렉스는 9월 1일부터 국민 영웅 박세리와 함께 디지털캠페인을 펼치며, 셀렉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와 매일유업 네이버브랜드스토어에서 ‘셀렉스 체험키트’를 선보이고 있다. 

이밖에 셀렉스 전용 상담 창구로 전화하면 영양사 상담원에게 전문적인 영양상담을 받고 구매할 수 있으며, 전국 주요 대형마트를 비롯한 오픈마켓 쇼핑몰에서도 판매한다.

>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