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입력 2020.10.30 18:43

미스터피자, 'KT 바이크스루 ON식당' 참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터피자가 바이크스루 식당을 통해 특별한 즐거움과 위로를 선사한다.

미스터피자가 30일부터 11월 1일까지 3일간 매일 오후 3~9시 서울 반포 한강시민공원 새빛섬에서 열리는 ‘KT <바이크스루 ON식당>’ 행사에 참여, 드림팀의 도우쇼 공연과 피자를 제공한다.

미스터피자는 자전거 전용 무제한 식당인 ‘푸드존’에서 참가자들을 맞이한다. 피자 트럭인 ‘드림카’에서 갓 구운 따끈한 ‘1인 피자 세트(콤비네이션+스파이시 포테이토 구성)’를 1일 500명, 총 1500명의 고객에게 나눠준다. 1인 피자는 일반 피자 라지 사이즈 기준 2조각 정도의 크기로 직장인, 대학생 등 1인 가구 사이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놀거리들도 준비됐다. 미스터피자 드림팀의 도우쇼 공연이 행사 첫 날인 30일 오후 4시 한 차례, 31일과 11월 1일에는 오후 4시와 6시 두 차례 펼쳐진다. 현장 방문객이 참여할 수 있는 별도 SNS 이벤트도 준비돼 기대를 모은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미스터피자는 매장, 드림카 등을 통해 전국의 고객과 만나 왔으나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이 길어지며 한동안 뵙지 못하는 아쉬움이 있었다”며 “바이크스루라는 새로운 방식을 통해 오랜만에 고객과 직접 호흡하게 돼 기쁘고,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찾아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 행사는 자전거를 이용한 언택트 방식의 ‘바이크스루’ 식당으로, 첫 5G 아이폰인 ‘아이폰(iPhone)12’의 출시를 기념해 KT에서 마련한 행사다. 편의성이 높은 퍼스널 모빌리티인 자전거를 활용해 정적인 거리두기로 한정됐던 ‘언택트’ 문화를 보다 즐겁고 능동적인 활동으로 확장할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