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입력 2020.08.20 14:29

이니스프리, 8월 멤버십데이' 진행…20~22일 3일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니스프리가 8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8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8월 멤버십데이’는 이니스프리의 멤버십 개편 이후 처음 진행되는 멤버십 세일로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품 구매 시, 그린티클럽/VIP 등급은 30%, 웰컴 등급은 20%로 등급별 할인이 적용된다. 특히 그린티, 브라이트닝 포어, 화산송이, 한란 등 이니스프리 인기 상품을 정가 대비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멤버십 개편을 기념해 모든 회원 대상으로 결제 금액의 5%를 뷰티포인트로 적립과 스킨케어, 메이크업, 매직프레스, 마이 퍼퓸 스틱 등 일부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클리어런스 세일까지 다양한 추가 혜택도 진행한다.

또한 지속되는 장마와 습한 날씨로 지친 피부를 깨끗하게 씻어내줄 ‘클렌징폼 1+1’ 구성으로 그린티, 화산송이, 애플씨드 등 클렌징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비할 수 있다. (단, ‘클렌징폼 1+1’ 제품은 뷰티포인트 5% 적립 혜택에서 제외)

새로워진 멤버십 개편으로 최대 50% 클리어런스, ‘클렌징폼 1+1’, 모든 회원 대상 결제 금액 5% 뷰티포인트 적립 프로모션 등 더 풍부하고 다양해진 혜택을 제공하는 ‘8월 멤버십데이’의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매장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