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입력 2020.07.23 15:39

우리은행X영실업 '우리아이 행복만들기'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완구 콘텐츠 전문기업 영실업과 함께 ‘우리아이 행복만들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첫째, 우리은행은 내년 7월까지 ‘우리아이행복 주택청약종합저축’ 또는 ‘우리아이행복적금’ 등의 상품을 영업점에 방문해 신규 가입하는 만 5세이하 고객에게 꼬모조이 5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매월 선착순 3000명에게 현장에서 쿠폰북으로 지급되며 키즈전용 콩순이 스킨케어 ‘꼬모조이’ 공식사이트에서 2만 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하다.

둘째, 우리은행은 오는 8월 31일까지 ‘우리아이행복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신규 가입하고 자동이체 신청한 부모와 자녀 고객 6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영실업의 인기 캐릭터인 또봇V와 시크릿쥬쥬 완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조건 충족 시 자동 응모되며 당첨자 발표는 9월 4일 우리은행 홈페이지에 게재된다.

한편, 우리은행은 2012년부터 만 5세이하의 신규고객에게 출산장려사업의 일환으로 1만 원의 금융바우처를 제공하고 있으며, 작년 6월에는 핑크퐁 저축송과 핑크퐁과 아기상어 캐릭터 통장을 출시하였다.

또한, 올해 6월 이유식 전문업체‘엘빈즈’및 이번 영실업의 영유아 전용 스킨케어 브랜드 ‘꼬모조이’와의 제휴에 이어, 향후 영유아 의류·교육 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의 제휴처를 확대해 영유아와 부모 고객에게 보다 다양한 금융바우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육아에 꼭 필요한 혜택을 담은 금융서비스와 이벤트 제공으로 부모와 자녀 고객들을 응원하겠다”며 “고객들이 만족하고 자발적으로 찾아올 수 있는 제휴 서비스를 강화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