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서울
  • 입력 2020.05.26 15:38

커스텀멜로우 '새드 스마일 스프트샵' 팝업스토어 6월초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커스텀멜로우’가 오는 6월 초 성수동에 ‘새드 스마일 기프트샵’ 팝업스토어 오픈에 앞서, 웹페이지와 SNS를 통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커스텀멜로우는 지난 2월 온라인 주력 라인 ‘새드 스마일’을 론칭한 바 있다. 커스텀멜로우보다 캐주얼한 스타일과 개성 있는 컬러, 다양한 액세서리로 고객층을 확장하기 위해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온라인 상품인 새드 스마일의 감성을 오프라인에서도 전달하고자 기획되었다. 새드 스마일 상품의 쇼룸 성격으로 코오롱몰과 연동해 상품 구매까지 가능하다. 또한 새드 스마일 캐릭터를 담은 문구류와 스티커, 아이스크림 등 즐길 거리를 다양하게 펼칠 예정이다.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오픈이지만 5월 25일부터 사전 이벤트 ‘울.어.도.돼’ 이벤트를 웹페이지와 SNS를 통해 진행한다.

‘울.어.도.돼’ 이벤트는 새드 스마일을 연상할 수 있도록, 소위 웃픈 상황에서 눈물을 흘리는 듯한 사진을 찍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7월과 8월에 각각 10명씩 선정하여 1인당 50만 원 상당의 새드 스마일 기프트 세트를 증정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사전에 코오롱몰을 통해 새드 스마일 상품을 구입하면 사은품으로 새드 스마일 부채를 증정한다. 이 부채를 가지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커스텀멜로우 브랜드 매니져 이동호 부장은 “좋은 브랜드와 좋은 상품을 알아봐주는 고객에게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경계는 점차 모호해지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새드 스마일이라는 온라인 컨텐츠를 오프라인에 옮기는 작업을, 그리고 고객들은 온라인에서 먼저 소개하는 새로운 시도를 하는 것이다. 6월 팝업스토어 오픈을 앞두고 새로운 고객들과의 만남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새드 스마일 기프트샵에 대한 정보와 이벤트 내용은 커스텀멜로우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