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입력 2020.04.13 11:53

코오롱FnC 슈콤마보니 '덴버' 선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크라우드 펀딩 IT플랫폼 와디즈(WADIZ)에서 2020 여름 시즌 유니섹스 샌들 ‘덴버(DENVER)’를 선공개하며, 새롭게 출시한다.

슈콤마보니는 이번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처음으로 제품을 공개함으로써,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새로운 소비자 유입에 나선다. 특히 이번 와디즈 펀딩으로,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해 슈콤마보니 제품을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덴버는 슈콤마보니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유니섹스 샌들 라인으로, 더워진 여름에 남녀가 함께 커플 아이템으로 신을 수 있고,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이중 벨크로 디자인으로 간편한 착화가 가능하며 높은 굽과 로고 디테일이 포인트다. 특히 실버와 블랙 두 가지 컬러로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다. 가격은 24만8000원이다.

슈콤마보니 관계자는 “슈콤마보니는 매 시즌 트렌드에 맞춰 발빠르게 다양한 아이템을 출시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와디즈를 통해 제품을 선보임으로써 새로운 고객들을 유입하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새로운 활로를 모색하고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슈콤마보니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유니섹스 샌들 덴버를, 4월 13일부터 4월 26일까지 와디즈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며, 얼리버드 이벤트를 통해 1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와디즈 펀딩 이후에는 5월 5일부터 코오롱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와디즈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기업으로 일정 목표금액을 달성하면 수요 수량에 맞게 제품을 제작해 판매하는 형식이다. 슈콤마보니 펀딩 관련 자세한 내용은 와디즈 공식 홈페이지 내 펀딩 오픈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