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삼양라면 콰트로치즈 출시…두번째 확장 제품!

삼양식품은 삼양라면 출시 55주년을 맞이해 삼양라면의 두 번째 확장제품인 ‘삼양라면 콰트로치즈’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1963년 탄생한 국내 최초의 라면 삼양라면은 현재까지 110억 개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한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삼양식품은 최근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반영해 2017년 매운맛을 선보인데 이어 올해 치즈맛을 적용한 '삼양라면 콰트로치즈'로 젊은 세대 공략에 나섰다.

삼양라면 콰트로치즈는 삼양라면 특유의 햄맛에 한국인이 선호하는 모짜렐라, 체다, 까망베르, 고다치즈 등 네 종류의 치즈를 넣어 느끼하지 않고 부드러운 치즈라면을 절묘하게 구현했다. 후첨 분말스프에는 치즈가 27.6% 함유돼 있어 고소하면서도 풍부한 치즈맛을 느낄 수 있다.

삼양식품은 콰트로치즈 출시를 기념해 1020세대가 좋아하는 카카오프렌즈 무지와 콘 캐릭터를 포장 패키지에 적용해 젊고 재미있는 느낌을 부각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삼양라면 콰트로치즈는 삼양라면 고유의 맛과 디자인에 변화를 주면서 트렌디한 이미지를 더했다”며 “특히 원조 삼양라면, 삼양라면 매운맛, 신제품 삼양라면 콰트로치즈 세 개 제품의 라인업을 통한 새로운 브랜드 포지셔닝으로 소비자층을 더욱 넓혀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박지현 기자  newson1222@gmail.com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지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