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화천군 초등학생들, 제주 여행 '자아성장캠프' 참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천군 드림스타트는 14일부터 17일까지 3박 4일간 나를 찾아 떠나는 제주여행이라는 테마로 『자아성장캠프』를 떠난다고 밝혔다.

조손가정, 한부모가정 아동 4~6학년을 대상으로 한 이번 프로그램은 평소 제주도에 갈 기회가 없었던 아동들에게 또래와 함께 떠나는 여행을 통하여 자신의 잠재된 가능성을 확인하고 다양한 체험활동으로 진로 및 성장발달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드림스타트 아동 16명이 참가하는 자아성장캠프에서는 3박 4일 동안 제주도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마음껏 느끼며 문화체험 및 탐방, 공연관람 등 다양한 체험활동 및 견학을 통해 단순한 여행이 아닌 아동들의 견문을 넓히며 자신의 성장발달을 도모할 예정이다.

성산일출봉 인근에 위치한 아시아최대의 아쿠아리움인 아쿠아플라넷 방문을 시작으로, 제주공룡랜드, 소인국테마파크, 라스베가스 매직쇼, 밀감밭체험, 서커스월드 등 평소에 경험해보지 못한 다양한 문화 관람 및 체험을 통해 즐거운 추억을 쌓으며 자신에 대해 돌아볼 수 있는 소중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화천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아동이 평소에 경험해보지 못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며 “이러한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의 잠재된 가능성을 확인하고 꿈을 키울 수 있는 좋은 경험과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했다.

>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