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음식
  • 입력 2015.09.25 18:53
  • 수정 2024.04.29 10:49

대구, 커피&카페 박람회’ 오는 8일부터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5회 대구커피&카페 박람회가 다음달 8일부터 11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된다.

역대 최대 규모인 이번 박람회에는 110개 업체가 330개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며, 카페와 인테리어 관련 다양한 업체가 참가해 커피·카페 산업 전반에 대해 선보인다.

전시 품목으로는 커피 원두 관련 용품, 제과·제빵, 테이블웨어, 차와 건강음료 등이 마련돼 있다. 전시장은 크게 비즈니스산업관, 우수커피브랜드산업관, 커피&티(Tea) 체험관, 대구카페거리 홍보특별관, 국내외 커피&티 시음관, 특별기획관으로 구성된다.

다양한 체험행사도 마련된다. 관람객은 홈바리스타·아트케이크·커피업사이클링 체험장에서 직접 커피를 제조하고 빵을 만들 수 있다. 대구 커피로스팅 챔피언십, 월드 커피칵테일 챔피언십 등 다양한 대회를 열어 참가자들이 실력을 겨룬다.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2015 대구커피포럼’에서는 커피 업계 종사자들이 지역 커피·카페 산업의 경쟁력 확보와 자속가능한 발전방안에 대해 논의한다. 관광객은 대구커피투어버스를 이용해 박람회장과 대구 시내 주요 카페거리를 체험할 수 있다. 전국 최초로 운영하는 커피투어버스는 다음달 8일부터 사흘간 하루 2차례 운영되며,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